[공지] 루이비통 스피디 VS 고야드 산루이 가방 명품 기저귀 가방의 최강자는?

기저귀 귀이개..왜 이렇게 헷갈리세요..기저귀! 기저귀 귀이개..왜 이렇게 헷갈리세요..기저귀!

아무튼 오늘의 주제는 기저귀 가방입니다. 그것도 명품 기저귀 가방. 고야드 산루이 가방 어쨌든 오늘의 주제는 기저귀 가방입니다. 그것도 명품 기저귀 가방. 고야드 생루이백

먼저 고야드입니다. 고야드 생루이백 PM에서 최지우 씨도 기저귀백? 아동용품 가방으로 활용하는 모습을 선보인 적이 있습니다. 컬러감이 다양하여 원하시는 컬러들로 컬러포인트에도 잘 맞는 명품백입니다. 먼저 고야드입니다. 고야드 생루이백 PM에서 최지우 씨도 기저귀백? 아동용품 가방으로 활용하는 모습을 선보인 적이 있습니다. 컬러감이 다양하여 원하시는 컬러들로 컬러포인트에도 잘 맞는 명품백입니다.

 

박하선 씨는 고야드 산루이의 백탄 컬러를 멘 모습입니다. 다소 큰 사이즈의 가방이 트렌드에서 멀어지고 있다고는 하지만 명품은 명품이죠? 트렌드고 뭐고 고야드 자체가 트렌드입니다. 박하선 씨는 고야드 산루이의 백탄 컬러를 멘 모습입니다. 다소 큰 사이즈의 가방이 트렌드에서 멀어지고 있다고는 하지만 명품은 명품이죠? 트렌드고 뭐고 고야드 자체가 트렌드입니다.

 

 

스피디 나노 스피디 나노

다음 후보는 루이비통 3초 100이라고 불리는 스피디입니다. 왜냐하면 3초마다 보이니까..ㅎㅎ 이것도 역시 루이비통의 근본이라고 할 수 있는 가방이죠? 나노에서 30, 35의 다양한 사이즈로 전개합니다. 또한 어깨 끈이 달린 반둘리에 버전도 있습니다. 다음 후보는 루이비통 3초 100이라고 불리는 스피디입니다. 왜냐하면 3초마다 보이니까..ㅎㅎ 이것도 역시 루이비통의 근본이라고 할 수 있는 가방이죠? 나노에서 30, 35의 다양한 사이즈로 전개합니다. 또한 어깨 끈이 달린 반둘리에 버전도 있습니다.

어깨끈이 있든 없든 취향대로. 고야드 산루이 가방과 비교하면 속도가 더 두껍고, 통통한 모양입니다. 캐리어(캐리어) 근본적인 브랜드답게, 더 통통한, 백모양. 어깨끈이 있든 없든 취향대로. 고야드 산루이 가방과 비교하면 속도가 더 두껍고, 통통한 모양입니다. 캐리어(캐리어) 근본적인 브랜드답게, 더 통통한, 백모양.

 

가격은 둘 다 200만원대로 가격 때문에 이를 선택한다는 의미가 없어 보이며 가장 큰 차이인 가방 모양으로 취향에 맞게 선택. 캐주얼한 고야드 산루이 가방, 좀 더 포멀한 무드의 스피디하다고 생각합니다. 사이즈는 기저귀 가방의 용도를 겸한다면 산루이 PM, 짐이 많으면 GM. 스피디도 30 저스트, 35까지. 개인적으로는 좋든 싫든 취향이 어쨌든 루이비통에게 끌리네요. 둘 다 루이라서 그런가? 루이비통, 생루이. 가을 ㅘ하하하 가격은 둘 다 200만원대로 가격 때문에 이를 선택한다는 의미가 없어 보이고 가장 큰 차이인 가방 모양으로 취향에 맞게 선택. 캐주얼한 고야드 산루이 가방, 좀 더 포멀한 무드의 스피디하다고 생각합니다. 사이즈는 기저귀 가방의 용도를 겸한다면 산루이 PM, 짐이 많으면 GM. 스피디도 30 저스트, 35까지. 개인적으로는 좋든 싫든 취향이 어쨌든 루이비통에게 끌리네요. 둘 다 루이라서 그런가? 루이비통, 생루이. 秋ㅘハハハ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