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지외반교정 발가락교정 한번 신어보고

안녕하세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오늘은 제가 아기를 낳고 몸관리를 하면서 발목과 발이 너무 시려서 수면양말을 100일? 정도 매일 신었어요. 그랬더니 왼쪽 검지에 손톱이 어느새 오른쪽으로 기울어져 나왔어요.

그래서 발애

한번 써봤어요.

발애는 발애는 2019년 여성발명왕 EXPO에서 금상을 수상한 1등급 교정의료기기로 발가락 사이에 끼우는 제품과 달리 발뒤꿈치를 중심으로 활줄을 당기듯 엄지와 새끼 손가락을 동시에 바깥쪽으로 강하게 당겨주기 때문에 특히 발의 변형이 심한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사이즈 S사이즈는 215~240 입니다

저는 225사이즈라서 S사이즈를 선택했네요.저는 225사이즈라서 S사이즈를 선택했네요.못생긴 발이지만 원본을 그대로 찍어봤습니다.손톱은…요즘 많이 하는 네일아트라…손톱이 손상되었네요(여름에만 한번씩 하는데…)오른발을 걸었을 뿐인데…바로 발가락이 확 바뀝니다.저는 다리의 새끼 손가락에서 서서히 교정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통증이 있으면 억지로 길게 하지 않았습니다.왼발도집게손가락에 끼우고 발뒤꿈치를 걸고 새끼 손가락에 끼면 끝이 나기 쉽죠?저는 5분부터 점점 늘려가고 있는 개인차가 있기 때문에 한번 해보고 시간은 늘리면 됩니다 아가씨 때 예쁜 다리로 돌아가길 기대해 보겠습니다.감사합니다。#쿨핀 #발애 #외반모지 #발가락변형 #발가락교정구 #별별체험단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