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하이라이트) 용준형과 현아와의 열애 의혹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파장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지난 18일 늦은 저녁, 유명 아이돌 현아와 용준형이 갑자기 개인 페이지에 손을 잡고 찍은 사진을 게재하는 럽스타그램을 공개했습니다. 하이라이트(하이라이트) 용준형과 현아와의 열애 의혹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파장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지난 18일 늦은 저녁, 유명 아이돌 현아와 용준형이 갑자기 개인 페이지에 손을 잡고 찍은 사진을 게재하는 럽스타그램을 공개했습니다.
당신의 사랑을 응원합니다. 정말 사랑해요, 아름다워요 당신의 사랑을 응원합니다. 정말 사랑해요, 아름다워요

“라는 이모티콘과 함께 이들 남녀 커플은 모래 사막 위에서 손을 잡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는데, 준현은 별다른 설명을 올리지 않았음에도 현아는 사랑의 표시가 적힌 커플 이모티콘을 추가했습니다. 그는 그 게시물에 준현의 인스타그램 계정인 @bigbadboi를 태그하기도 했습니다. 이 사진은 곧 소셜 네트워크에 폭풍을 일으켜 팬들에게 널리 공유되었습니다. 많은 이들은 두 스타가 K팝 사상 최초로 소셜네트워크를 통해 열애 사실을 공개한 커플이 된 선구자라고 믿고 있습니다. 하지만 현아와 용준형이 신곡 협업만 할 수 있을지 회의적인 시각도 많습니다. 앞서 현아와 용준형은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2016 F/W 헤라 서울패션위크’에 참석해 함께 런웨이를 구경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당시에도 두 사람은 끈끈한 친분을 과시했다. 두 사람은 현아의 솔로 앨범 ‘버블팝(Bubble Pop)’의 수록곡 ‘A Bitter Day’ 작업을 한 경험이 있습니다. “라는 이모티콘과 함께 이들 남녀 커플은 모래 사막 위에서 손을 잡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는데, 준현은 별다른 설명을 올리지 않았음에도 현아는 사랑의 표시가 적힌 커플 이모티콘을 추가했습니다. 그는 그 게시물에 준현의 인스타그램 계정인 @bigbadboi를 태그하기도 했습니다. 이 사진은 곧 소셜 네트워크에 폭풍을 일으켜 팬들에게 널리 공유되었습니다. 많은 이들은 두 스타가 K팝 사상 최초로 소셜네트워크를 통해 열애 사실을 공개한 커플이 된 선구자라고 믿고 있습니다. 하지만 현아와 용준형이 신곡 협업만 할 수 있을지 회의적인 시각도 많습니다. 앞서 현아와 용준형은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2016 F/W 헤라 서울패션위크’에 참석해 함께 런웨이를 구경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당시에도 두 사람은 끈끈한 친분을 과시했다. 두 사람은 현아의 솔로 앨범 ‘버블팝(Bubble Pop)’의 수록곡 ‘A Bitter Day’ 작업을 한 경험이 있습니다.
현아와 용준형이 손을 잡고 있는 사진이 럽스타그램에서 갑자기 돌풍을 일으켰다. 용준형의 소속사에 연락해 “사실 확인 중”이라는 답변을 받았다. 현아는 최근 피네이션을 떠나기 전에 남자친구 댄의 소속사인 앳 에어리어로 이적했어요. 이들 남녀는 같은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오랜 절친한 친구 사이다. 두 사람은 현아의 데뷔 솔로곡 ‘체인지(Change)’를 공동 작업한 바 있습니다. 현아-댄의 열애가 많은 매체들의 주목을 받는 가운데 용준형은 고 구하라와 데이트를 하게 됐습니다. 현아와 용준형이 손을 잡고 있는 사진이 럽스타그램에서 갑자기 돌풍을 일으켰다. 용준형의 소속사에 연락해 “사실 확인 중”이라는 답변을 받았다. 현아는 최근 피네이션을 떠나기 전에 남자친구 댄의 소속사인 앳 에어리어로 이적했어요. 이들 남녀는 같은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오랜 절친한 친구 사이다. 두 사람은 현아의 데뷔 솔로곡 ‘체인지(Change)’를 공동 작업한 바 있습니다. 현아-댄의 열애가 많은 매체들의 주목을 받는 가운데 용준형은 고 구하라와 데이트를 하게 됐습니다.

현아와 용준형이 14년 전 SNS를 강타한 ‘체인지’를 공동 작업했다. 현아와 용준형이 14년 전 SNS를 강타한 ‘체인지’를 공동 작업했다.
현아와 용준형의 열애설이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습니다. 현아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댓글창에서 해외 네티즌들은 준형이 2019년 끔찍한 버닝썬 성추문에 연루된 전 아이돌이라 충격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두 사람은 2023년 11월에도 함께 식사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식당 주인은 공동 방문 후 그들의 사인을 올려 그들의 방문에 감사한다는 게시물을 공개한 적이 있습니다. 현아와 용준형의 열애설이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습니다. 현아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댓글창에서 해외 네티즌들은 준형이 2019년 끔찍한 버닝썬 성추문에 연루된 전 아이돌이라 충격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두 사람은 2023년 11월에도 함께 식사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식당 주인은 공동 방문 후 그들의 사인을 올려 그들의 방문에 감사한다는 게시물을 공개한 적이 있습니다.

14살 현아는 2007년 2월 10일 JYP엔터테인먼트 원더걸스 멤버로 데뷔했습니다. 그러나 건강에 대한 우려 때문에 바로 탈퇴했습니다. 2008년 큐브엔터테인먼트에 입사해 다시 데뷔했지만 이번에는 5인조 걸그룹 포미닛(4MINUTE)으로 활동했다. 2009년에 싱글 ‘핫이슈’로 데뷔한 걸그룹입니다. 14살 현아는 2007년 2월 10일 JYP엔터테인먼트 원더걸스 멤버로 데뷔했습니다. 그러나 건강에 대한 우려 때문에 바로 탈퇴했습니다. 2008년 큐브엔터테인먼트에 입사해 다시 데뷔했지만 이번에는 5인조 걸그룹 포미닛(4MINUTE)으로 활동했다. 2009년에 싱글 ‘핫이슈’로 데뷔한 걸그룹입니다.
마찬가지로 TV 다큐멘터리 시리즈 MTV B2ST 이후 19세 용준형은 2009년 10월 15일 EP Beast Is the B2ST에서 6인조 보이그룹 비스트(BEAST)로 데뷔했습니다. 이 그룹은 곧 인기를 얻어 수천 장을 팔았습니다. 신인 그룹으로서는 이례적인 EP. 그들은 계속해서 몇 개의 ‘신인상’을 수상했습니다. 현아와 비스트는 수년간 많은 교류를 해왔다. 예를 들어, 비스트와 현아는 2011년 MAMA 시상식 레드카펫에 함께 등장했습니다. 그녀와 비스트의 가장 빈번한 교류 중 하나는 협업의 형태였습니다. 포미닛(4MINUTE)과 비스트(BEAST) 용준형이 미국 아티스트 아메리(Amerie)의 ‘Heard ’em All’ 리믹스에 피처링으로 참여했습니다. 그녀는 2009년 데뷔 솔로 앨범 ‘First Episode:A New Hero’의 ‘2009’ 곡을 비스트/하이라이트의 이기광(기광으로도 알려짐)과 콜라보 하기도 했습니다. 4MINUTE의 멤버였던 현아는 이듬해인 2010년 1월 4일 용준형이 피처링한 ‘Change’로 솔로 데뷔했다. 뮤직비디오는 당초 그녀의 도발적인 춤으로 인해 19세 이상 시청불가 등급이 지정되어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재편집했습니다. 마찬가지로 TV 다큐멘터리 시리즈 MTV B2ST 이후 19세 용준형은 2009년 10월 15일 EP Beast Is the B2ST에서 6인조 보이그룹 비스트(BEAST)로 데뷔했습니다. 이 그룹은 곧 인기를 얻어 수천 장을 팔았습니다. 신인 그룹으로서는 이례적인 EP. 그들은 계속해서 몇 개의 ‘신인상’을 수상했습니다. 현아와 비스트는 수년간 많은 교류를 해왔다. 예를 들어, 비스트와 현아는 2011년 MAMA 시상식 레드카펫에 함께 등장했습니다. 그녀와 비스트의 가장 빈번한 교류 중 하나는 협업의 형태였습니다. 포미닛(4MINUTE)과 비스트(BEAST) 용준형이 미국 아티스트 아메리(Amerie)의 ‘Heard ’em All’ 리믹스에 피처링으로 참여했습니다. 그녀는 2009년 데뷔 솔로 앨범 ‘First Episode:A New Hero’의 ‘2009’ 곡을 비스트/하이라이트의 이기광(기광으로도 알려짐)과 콜라보 하기도 했습니다. 4MINUTE의 멤버였던 현아는 이듬해인 2010년 1월 4일 용준형이 피처링한 ‘Change’로 솔로 데뷔했다. 뮤직비디오는 당초 그녀의 도발적인 춤으로 인해 19세 이상 시청불가 등급이 지정되어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재편집했습니다.
2010년 5월 19일, 4 MINUTE는 2번째 EP 앨범 「Hit Your Heart(HuH)」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HuH’는 ‘Who’s Next?’로 랩을 맡은 비스트가 피처링했습니다. 이듬해 용준형은 현아의 EP ‘버블팝(Bubble Pop)’의 리드 싱글에 당시 소속사 동료 지나(G.NA)와 함께 피처링으로 참여했습니다. 현아는 2011년 결성된 비스트 멤버 현승과 함께 듀오 트러블메이커로 활동한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현아는 2017년 솔로 리얼리티 프로그램 ‘현아X19’에서 한 남성과 심야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바로 ‘아주 친한 남사친’으로 알려진 용준형이었다. 두 사람은 식사를 즐기며 음악부터 젓가락질까지 온갖 이야기를 나눴다. 영상 말미에 현아는 “제가 사랑하는 사람들과 제가 좋아하는 일을 하고, 저 같은 사람이 한 명이라도 더 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자고 올해 다짐했다”고 말했습니다. 2010년 5월 19일, 4 MINUTE는 2번째 EP 앨범 「Hit Your Heart(HuH)」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HuH’는 ‘Who’s Next?’로 랩을 맡은 비스트가 피처링했습니다. 이듬해 용준형은 현아의 EP ‘버블팝(Bubble Pop)’의 리드 싱글에 당시 소속사 동료 지나(G.NA)와 함께 피처링으로 참여했습니다. 현아는 2011년 결성된 비스트 멤버 현승과 함께 듀오 트러블메이커로 활동한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현아는 2017년 솔로 리얼리티 프로그램 ‘현아X19’에서 한 남성과 심야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바로 ‘아주 친한 남사친’으로 알려진 용준형이었다. 두 사람은 식사를 즐기며 음악부터 젓가락질까지 온갖 이야기를 나눴다. 영상 말미에 현아는 “제가 사랑하는 사람들과 제가 좋아하는 일을 하고, 저 같은 사람이 한 명이라도 더 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자고 올해 다짐했다”고 말했습니다.